승인 과정에서 시에서 선전하는 프로그램을 지원하지 않는 DC 스포츠 베팅 세금
승인 과정에서 시에서 선전하는 프로그램을 지원하지 않는 DC 스포츠 베팅 세금
Blog Article
컬럼비아 특별구 의회(DC Council of the District of Columbia)는 종종 DC Council로 약칭되며, 국가 수도 내 지방 정부의 입법 기관입니다.
2018년, DC 의회는 대면 및 모바일 스포츠 베팅을 합법화하기 위한 지역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이 법안은 2019년 1월 뮤리엘 바우저 시장(D)이 스포츠 베팅 복권 개정법에 서명한 후 법으로 제정되었습니다.
스포츠에 대한 베팅을 포함한 도시의 게임 확장 과정에서 DC 관리들은 관련 세수가 다양한 이니셔티브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대중에게 말했습니다. DC 배당률 결정자는 총 수입의 10%를 특권세의 형태로 시와 공유해야 합니다.
스포츠 베팅으로 인한 세금 수입은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소아 돌봄과 유아 발달 지원을 제공하는 2018년 DC 코드 개정판인 '모두를 위한 세 명의 출생' 프로그램의 촉매제 역할을 했습니다.
지역 관리들은 또한 스포츠 베팅이 지역 안전 및 참여 기금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기금은 메트로폴리탄 경찰서가 폭력 예방 및 범죄 개입을 위한 자원을 제공하도록 돕기 위해 새로 조성된 계획입니다. 스포츠 베팅 세금 혜택의 일부는 연간 최대 20만 달러의 문제 도박 자원을 지원할 예정이었습니다.
그러나 DC 정부 관계자들은 시 당국이 새로운 스포츠 베팅 영수증을 가장 잘 사용하는 방법을 재고했다고 인정했습니다.
베팅 할당
워싱턴 DC의 NPR 계열사인 WAMU의 기자이자 편집자인 마틴 오스터멀은 이번 주 트위터를 통해 컬럼비아 특별구가 2020년 첫 번째 베팅이 합법적으로 지급된 이후 연간 20만 달러의 스포츠 베팅 할당금을 문제 도박 지원 프로그램 자금으로 사용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연간 20만 달러의 보조금은 "도박 중독을 예방, 치료 및 연구"하기 위해 DC 행동보건국(DPH)에 전달되는 것입니다
자금은 DPH에 전달되었지만 시 당국은 관련 문제 도박 이니셔티브에 단 한 푼도 지출하지 않았습니다. 보건부는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적격 입찰을 실시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스포츠 베팅 세금의 훨씬 더 중요한 부분인 연간 약 700만 달러는 "모든 DC를 위한 출생부터 세 명까지"와 지역 안전 및 참여 기금으로 분할될 예정입니다. 이 기금은 시의 일반 기금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이 지역의 최고 전략 책임자인 라샤드 영은 시장과 시의회가 스포츠 베팅 자금을 사용하는 더 나은 방법은 세금을 일반 기금으로 이전하고 필요에 따라 프로그램에 예산을 배정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DC 의회는 11명의 민주당 의원과 2명의 무소속 의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포츠 베팅 시장
DC 스포츠 베팅 법은 도시의 네 개의 프로 스포츠 경기장, MLB 워싱턴 내셔널스의 홈구장인 내셔널스 파크, NBA 워싱턴 위저즈와 NHL 워싱턴 캐피털스의 홈구장인 캐피탈 원 아레나, MLS DC 유나이티드의 홈구장인 아우디 필드, WNBA 워싱턴 미스틱스의 홈구장인 세인트 엘리자베스 엔터테인먼트 앤 스포츠 아레나에서 소매 스포츠북을 판매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각 경기장은 소매 및 온라인 특전을 위해 스포츠북과 제휴할 수 있습니다.
DC 스포츠 베팅에는 DC 복권의 공식 스포츠북인 갬벳DC, BetMGM, 시저스 스포츠북, 팬듀얼 등 4개 모바일 앱을 통한 온라인 베팅이 포함됩니다.
BetMGM은 내셔널스 파크 파트너십을 통해 온라인으로 운영되며, 시저스 스포츠북은 캐피탈 원 아레나의 스포츠북 파트너이며, 팬듀얼은 아우디 필드의 오즈메이커입니다.
For More Details:메이저사이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