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리가, 러쉬벳과 파트너십 발표
라리가, 러쉬벳과 파트너십 발표
Blog Article
Rush Street Interactive에서 운영하는 콜롬비아의 스포츠북인 RushBet는 라리가와 협력하여 콜롬비아에서 스페인 축구 리그의 베팅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이번 계약을 통해 RushBet은 라리가의 두 상위 디비전인 라리가 산탄데르 및 라리가 스마트뱅크와 공동 브랜드를 구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RushBet은 팀 로고와 유니폼을 포함한 모든 라리가 IP를 사용할 수 있으며, 콜롬비아 출신의 라다멜 팔카오, 제이손 무리요, 카를로스 바카 등 라리가 선수들이 RushBet 프로모션 및 광고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또한 RushBet은 베터들을 위한 독점적인 '돈으로는 살 수 없는' 호스피탈리티 패키지도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이러한 패키지에는 레알 마드리드 대 바르셀로나, 아틀레티코 빌바오 대 레알 소시에다드 등 최고의 라이벌전에 참석하는 등 VIP 경험이 포함됩니다.
RSI 콜롬비아의 총괄 매니저인 오마르 칼보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선수들에게 최고의 콘텐츠와 고품질의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이번 파트너십은 이러한 목표에 부합합니다.
"라리가는 콜롬비아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시청되는 리그 중 하나이며, 콜롬비아 국민들을 이 중요한 리그에 더욱 가깝게 만들고 싶습니다."
For More Details:파워볼사이트 추천